알림마당

공지사항

<한국역학회 2019년 동계연수교육 공지> 교육신청자 필독사항입니다.

  • 작성자한국역학회
  • 작성일2019-02-15
  • 조회수12529
첨부파일 실습자료 (2).zip 교육장안내.jpg

안녕하세요, 한국역학회입니다.

금번 한국역학회 2019년 동계연수교육에 참가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
교육에 앞서 몇 가지 안내사항과 실습 관련 데이터를 발송 드리오니 잘 확인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1. 당일 신청하신 <,> 수료증을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입니다. 혹 미처 신청을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추가 신청 후 추후 메일로 발송 가능합니다.


2. 연회비 영수증과 교육비 납입 영수증도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입니다. 다만, 계산서나 추가 증빙은 따로 발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회원기준은 당해연도 연회비(일반 5, 학생전공의 3)납부자 기준입니다. 연회비 납부 없이 회원가로 신청하신 분은 추가로 회원 신청서를 작성 후 회비 납부해주시면 됩니다.

- 아직 교육비 미납하신 분들은 오늘까지 계좌이체 부탁드립니다. 교육비 및 연회비는 카드결제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3. 의사평점 신청자는 현장에서 추가로 교육 전, 후 입실시간과 서명이 반드시 완료되어야 하오니 꼭 확인하시어 추후 불이익이 없도록 꼭 부탁드립니다.


4. 교육 당일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리며, 부득이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경우엔 서울의대쪽이 아닌 서울대병원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현장 안내 데스크에 문의 시 주차권을 발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서울의대 주차장은 지원불가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.


5. 이번 교육의 각 일정, 교수님별 사용 프로그램 안내입니다. 모든 교육생들은 각자 노트북에 필요한 프로그램과 첨부되는 실습파일을 설치해오시기 바랍니다. 당일 현장에서 노트북 지원은 불가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실습프로그램

구분

프로그램

담당교수(호칭생략)

세션1

R / R

김화정(R)/이정복(R)

세션2

R

이우주

세션3

Excel/

SAS, STATA는 시연으로

황승식

세션4

SAS

이혜선(SAS), R

세션5

R/ SAS,STATA

김경남(R), 한은아(SAS,STATA)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한국역학회 2019년 동계연수교육 - 세션2 이우주 교수님 실습파일
다음글 [한국역학회 공지] 2019년 한국역학회 동계연수교육 안내